서브탑
서브탑

22. INTO THE UNKNOWN ‘숨겨진 세상’

꽃 불릿작품명
INTO THE UNKNOWN ‘숨겨진 세상’
꽃 불릿팀명
Kama’aina (카마아이나)
꽃 불릿팀명의미
남편의 고향인 하와이 말로 ‘현지인, 지역 주민’ 이라는 뜻입니다.
꿀벌 불릿참가동기
남편의 고향인 하와이에 방문했을 때, 남편이 그 지역 출신이라는 이유로 갖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것을 보고, 지역 주민을 이렇게도 살뜰히 챙기는 그 마음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제천에서 개최하는 행사나 이벤트에 좀 더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고, 힐링 시티 ‘제천’에 머무는 동안 우리가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 『제천 한평 정원 페스티벌』 공고문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정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꿀벌 불릿작품내용
우리는 어딘가에서 빛나고 있을지도 모르는 ‘숨겨진 세상’을 찾아서 각각 꿈과 희망을 지닌 채 살아갑니다. 갈망하는 무언가를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길에서 우리는 혼자가 아닌 우리와 같은 길을 가는 사람들, 혹은 지나가는 이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그렇게 하나 둘씩 모여드는 자리에서 우리는 서로의 꿈과 희망을 공유하며 때론 더 큰 빛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정원을 보러 나온 이웃들의 목적은 각각 달랐겠지만, 우리가 만든 정원을 보며 마음 깊숙이 넣어 놓았던 꿈과 희망을 다시금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모두 무한한 가능성; 숨겨진 세상이 있으니까요. 우리 모두의 정원입니다. ‘INTO THE UNKNOWN ‘숨겨진 세상’
※ 작품명의 선정 이유 : 제천에서 벌써 두 해째 개최한 ‘겨울왕국’의 주제가 제목이기도 하며, 꽃이 지고 잎이 시들어도 겨울까지 우리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정원을 만들고자 했던 저의 의도와 부합하는 면도 있어 ‘숨겨진 세상’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꿀벌 불릿제작과정
제작과정제작과정 모바일용
꿀벌 불릿낮에 본 풍경
꿀벌 불릿밤에 본 풍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투표배너
탑버튼
포토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