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탑
서브탑

31. 축제로의 초대, 江湖之樂(강호지락) [특별전시]

꽃 불릿작품명
축제로의 초대,
江湖之樂(강호지락)
꽃 불릿팀명
꽃향기에 취한 아낙네들
꽃 불릿팀명의미
꽃을 가꾸며 일상의 바쁨을 잠시 수다와 여유로 휴식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꿀벌 불릿참가동기
2019 제천 한평정원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가 뜻깊은 추억과 감동으로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들과 마음을 나누기 위해 특별 전시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웃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데에는 한평정원만큼 강력한 무기도 없는 것 같습니다. 한평정원을 통해 우리는 참 많은 것을 나누고 얻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삶 가까이에서 시민과 함께 나누고 다 함께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꿀벌 불릿작품내용
코로나19로 불편해진 일상 속에서 잠시 꽃과 나무를 벗 삼아 마음의 쉼표를 얻을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만들고,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에 시민여러분을 초대해 여유와 기쁨을 즐기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항아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활짝 핀 꽃들은 축제에 초대된 주인공으로서 즐거움을 만끽하는 상황을 표현하고자 하며, 기타에서 늘어진 꽃가지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옆에서 흥을 돋우는 높은음자리표와 피아노 건반은 음악이 있는 우리의 일상을 의미합니다. 축제에 참여한 모든 주인공들이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서로 가까워지고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 주면서, 중앙에 모여 아름다운 하트를 만들고 한마음이 되어 제천의 행복한 미래를 꿈꿉니다. 슬레이트 보드는 이 모든 상황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기억하고 남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알록달록한 꽃들이 기타, 높은음자리표, 피아노건반, 슬레이트 보드와 어우러져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향하는 보고, 느끼며 힐링하는 휴양 음악영화제로서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하며, 삶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사랑과 열정이 넘치는 강호지락(江湖之樂)의 정원을 가꾸고자 합니다.
꿀벌 불릿제작과정
제작과정제작과정 모바일용
꿀벌 불릿낮에 본 풍경
꿀벌 불릿밤에 본 풍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투표배너
탑버튼
포토에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