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탑
서브탑

9. 걸어봐요, 동물의 숲

꽃 불릿작품명
걸어봐요, 동물의 숲
꽃 불릿팀명
이곳은 초식동물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환경인가?
꽃 불릿팀명의미
우리 팀원들의 별명이 모두 초식동물인데, 많은 사람들이 우리 팀명을 보고 초식동물과 육식동물, 잡식동물 등 많은 생명들이 살아가기 좋은 환경인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줬으면 하는 마음에 이 팀명을 지었습니다.
꿀벌 불릿참가동기
작년에 참가했었는데 새롭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새 멤버와도 같이 추억을 만들고 싶고, 내년이 되면 언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졸업 전 기억에 남는 강렬한 추억을 만들고 싶기 때문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꿀벌 불릿작품내용
저희는 한 공간에 사계절을 담아봤습니다. 계절의 특성이 잘 보이도록 구성했습니다. 작품명이 ‘걸어봐요. 동물의 숲’인 이유는 정원의 주제가 모두의 정원인 만큼 동물들도 사람들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정원을 만들고자 이렇게 이름을 지었습니다. 사계절 중 첫 번째인 봄은 가정의 달이 속해있는 계절인 만큼 포근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제작을 할 것이고, 두 번째인 여름은 날씨가 좋아 활동적으로 놀 수 있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놀이터 분위기를 낼 것입니다. 가을은 신선한 느낌을 주면서도 웜톤 계열의 색을 잘 살려서 제작하고, 겨울은 바로 떠오르는 눈을 바탕으로 겨울 특유의 쿨톤 분위기를 살려서 누가봐도 겨울이게끔 제작할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계절로 갈 수 있는 길을 만들 것이고, 그 길은 조약돌로 돌길을 만들 것입니다. 저희 정원은 동물도, 사람도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원을 만들 것입니다.
꿀벌 불릿제작과정
제작과정제작과정 모바일용
꿀벌 불릿낮에 본 풍경
꿀벌 불릿밤에 본 풍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투표배너
탑버튼
포토에세이